2021. 1. 8. 10:26ㆍS.R.W./Portable
UX 또한 좀 쉬운 로봇대전에 속하는거 같다.
몇몇 애정가는 기체 개조 잘 해주면 어려움 없이
엔딩을 볼 수 있다.
마지막 화 전 ...
자금은 아낌없이 개조에 투자해주자.
스킬파츠도 남김없이 사용하자.
시작, 생명...
지겹게 보이는 단어이며
ux의 전체 스토리에 관여된다.
최종화 - 생명의 시작 -
스타토~~~~~
보스격추 시키면 되긴하는데...
잡졸이 좀 있긴 하고...
보스 주변을 체력이 좀 되는 잡졸이
둘러 싸고 있을것이다.
보스 기체 스펙
노블 보스는 (결론)
최종보스가 아니다.
노블을 격파하면 그제서야 최종 보스가
등장하게 된다.
요놈이 최종 보스.
무기.
맵병기 범위에 아군이 둘만 있어도
무조건 써버린다.
뭐...공격력이 쎄지 않아 다행이다.
몇턴 싸우다보면 보스 기력이
170까지도 올라간다.
얼릉 얼릉 끝내는게 좋다.
최종보스와 초반에 싸울 때
정신기 아낌없이 써서 싸우자
체력 어느정도 깎으면 보스가
체력을 모두 회복하게 된다.
아군도 모두(HP, EN, 정신기 모두)
회복한다. ^^
좀 싸우면 기력이 170까지 올라간다.
쉽게 갈려면 탈력 정신기 있는 파일럿으로
기력을 많이 깎으면 좋다.
하다보니 최종보스의 체력이 개미허리만큼
남았다. 마지막은 주인공으로~~~~~~
엔드~~~~~!
엔딩롤에 한글화 해주신 분들이 나오고~~~
한글화 정말 잘된거 같아
다시한번 감사!!
ux 초반에 나온 문구.
엔딩에도 나옴.
재미있는 게임 만들어 줘서 고마워~
총 376턴으로 1회차 마무리
2회차 시작하면 기존에 사용한 스킬파츠관련
물어본다.
플롤로그 시나리오 끝내고 보니
자금이 800만이 넘네.
머리 많이 쓰지 않고 어느정도 편하게
할 수 있는 로봇대전이다.
시나리오나 그림은 정말 좋다.
대신 어려운 로봇대전에 비해 긴장감은
덜한 듯 싶다.
테라다야~~~
신규 로봇대전좀 만들어 주라~~~~
'S.R.W. > Portab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로봇대전 BX 전투화면 (0) | 2021.05.21 |
---|---|
슈퍼로봇대전 BX 엔딩 (0) | 2021.05.19 |
슈퍼로봇대전 UX 스크린샷-2 (0) | 2021.01.04 |
슈퍼로봇대전 UX 스크린샷-1 (0) | 2020.12.31 |
슈퍼로봇대전 컴팩트2 제3부 은하결전편 엔딩 (0) | 2020.09.23 |